54 0 0 0 0 0 7개월전 0

Beyond the Journey

이 책은 은퇴한 사람들이 자신의 경력과 경험을 통해 축적한 지식과 지혜, 기술, 통찰력 등을 다음 세대에게 전해주려 할 때 도움을 주고자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퇴직한 후 자신이 쌓아온 지적 유산들을 남기고 전해주고 싶어 하지만 어떤 형식으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어려워합니다. 일반적인 글쓰기 강의나 가이드는 은퇴자들의 의도나 전달하려는 콘텐츠를 모두 반영하지 못해 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경험이나 생각이 다 다르고 전해주려는 콘텐츠도 성격이 달라 어떤 형식과 접근법이 적합할지 스스로 판단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이드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글은 전달하려는 내용에 맞는 형식이 있습니다. 자신이 다루던 장비나 기술을 이해하도록 돕는 매뉴얼, 자기 분..
이 책은 은퇴한 사람들이 자신의 경력과 경험을 통해 축적한 지식과 지혜, 기술, 통찰력 등을 다음 세대에게 전해주려 할 때 도움을 주고자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퇴직한 후 자신이 쌓아온 지적 유산들을 남기고 전해주고 싶어 하지만 어떤 형식으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어려워합니다. 일반적인 글쓰기 강의나 가이드는 은퇴자들의 의도나 전달하려는 콘텐츠를 모두 반영하지 못해 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경험이나 생각이 다 다르고 전해주려는 콘텐츠도 성격이 달라 어떤 형식과 접근법이 적합할지 스스로 판단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이드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글은 전달하려는 내용에 맞는 형식이 있습니다. 자신이 다루던 장비나 기술을 이해하도록 돕는 매뉴얼, 자기 분야에서 직업을 구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정보를 주는 커리어 가이드, 몸담았던 분야에서 생존하고 성공하기 위해 축적한 산업별/분야별 생존 노하우, 인생의 경험과 통찰을 공유하는 회고록 등 은퇴자들이 남기고 전할 수 있는 콘텐츠는 각양각색입니다. 이들이 필요한 건 어떤 내용을 어떤 방식으로, 어떤 유형의 책으로 남길지 안내해 주는 것입니다.

이 책은 매뉴얼, 커리어 가이드, 분야별 노하우, 회고록의 각각의 형식에 맞게 어떻게 책을 기획하고 준비하며 구성하는지에 대해 단계별로 가이드를 제시해 줍니다. 책의 형식, 콘텐츠의 구조, 접근방식, 스타일 등 각 유형의 특성에 맞는 내용들을 안내해 줍니다.

이 책은 글로벌 독자들을 대상으로 영어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전 세계의 많은 은퇴자들이 자신의 지적 유산을 글로 남기고 싶을 때 무엇을 남기고 어떻게 접근할지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이 책은 지속가능성 및 혁신 전략 컨설팅 그룹 CGSI의 파트너들이 제작하였습니다. CGSI의 파트너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은퇴한 전문가들로 이들은 자신이 가진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다음 세대와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자들은 각자의 집필 경험과 시행착오를 통해 자신의 의도를 가장 잘 표현하는 책을 만드는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이 책은 그들의 경험과 유산을 남기기 위한 첫 번째 노력의 결과물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