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0 0 0 4 0 6개월전 0

인공지능을 책임감 있게 활용하여 훌륭한 에세이를 쓰는 법

‘인공지능을 책임감 있게 활용하여 훌륭한 에세이를 쓰는 법’은 고등학교와 대학에서 인공지능(AI)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에세이를 작성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AI의 도입으로 학생들이 글을 쓰는 방식이 변하고 있지만, 이 책은 AI가 제공하는 도움을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설명합니다. 책은 AI를 사용하여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 구조화, 연구, 편집까지 다양한 단계에서 지원을 받으면서도, 학생 자신만의 독창성과 학문적 무결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또한 AI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문제, 예를 들어 표절을 피하고 스스로의 사고를 반영한 글쓰기를 강조합니다. 각 장에서는 AI가 학생들에게 어떻게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는지, 그리고 AI 도구를 학습 보조 도구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
‘인공지능을 책임감 있게 활용하여 훌륭한 에세이를 쓰는 법’은 고등학교와 대학에서 인공지능(AI)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에세이를 작성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AI의 도입으로 학생들이 글을 쓰는 방식이 변하고 있지만, 이 책은 AI가 제공하는 도움을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설명합니다.
책은 AI를 사용하여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 구조화, 연구, 편집까지 다양한 단계에서 지원을 받으면서도, 학생 자신만의 독창성과 학문적 무결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또한 AI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문제, 예를 들어 표절을 피하고 스스로의 사고를 반영한 글쓰기를 강조합니다. 각 장에서는 AI가 학생들에게 어떻게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는지, 그리고 AI 도구를 학습 보조 도구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책은 학생들이 AI의 도움을 받아 글쓰기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에세이를 써야하는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AI의 강점을 활용해 학업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고, 책임감 있는 글쓰기를 통해 더 나은 작문 실력을 쌓고 싶은 이들에게 꼭 필요한 필독서입니다. 지금 인공지능을 책임감 있게 활용하여 훌륭한 에세이를 쓰는 법을 통해 자신의 글쓰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이 책은 ‘Writing Great Essays with the Responsible Use of AI’이란 영문판을 한글로 번역한 책입니다. 영문판은 지속가능성 및 혁신전략 컨설팅 그룹인 CGSI의 인공지능 콘텐츠 담당팀인 AI4SG팀이 제작하였습니다. AI4SG팀은 미국의 인공지능 솔루션 기업인 리즈마 (LISMA)의 교육솔루션팀의 자문을 받아 이 책을 만들었습니다. 책의 번역 과정에서 최대한 한국적 맥락과 상황에 맞게 내용을 조정하였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